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곧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이미 휴가를 떠나신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직장인들 그리고 만인의 휴가철인 7, 8월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을 확인하기 위해서 먼저, 대구국제공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대구국제공항을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여기에서 교통/주차 메뉴의 주차안내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주차장과 주차요금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대구공항 주차장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을 확인하려면, 옆에 보이는 주차요금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예상 주차요금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요금조회를 누르면 나옵니다. 단, 주의해야 할 것은 예상 주차요금은 어디까지나 예상이기 때문에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대구공항 주차요금 체계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소형차와 대형차에 따라서 나뉘어 지고 같은 구분에서 이용시간에 따라 주차요금이 나뉘어지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크롤을 더 내리면 대구공항 주차요금 할인 안내에 관한 내용이 나옵니다. 할인대상과 대상별 할인조건 그리고 할인율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후할인의 인정과 기타 이용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건을 확인 한 다음에 사후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준비해야 할 것들을 잘 챙겨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차량과 이용자가 특정되지 않는 다자녀할인은 사후 할인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대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