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드랑이에서 나는 냄새, 악취 등을 보통 암내라고 하는데요. 암내는 암내를 나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감을 잃게 만듭니다. 사람들을 만날때 혹시나 나의 암내가 심해서 이 사람이 불편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이러한 생각이 깊어지면 대인기피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심하신 분들은 암내제거수술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암내없애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자신의 몸에서 암내가 나는지 나지 않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 중에서는 자신의 몸에서 암내가 나는 줄 모르는 분들도 계십니다. 먼저 자신의 몸에서 암내가 나는지 확인해봅니다. 일과중에 땀을 많이 흘렸다면 퇴근 후 집에 돌아와서 자신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아봅니다. 암내가 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청결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렸는데 샤워를 하지 않는다면 암내가 더욱 심해질 것 같습니다. 암내를 최대한 없애기 위해 매일 깨끗하게 청결을 유지합니다.


그리고 암내없애는법 중 생각해볼 수 있는 한 가지는 바로 데오드란트를 뿌리는 것입니다. 보통 스프레이 데오드란트를 겨드랑이에 뿌리면 암내없애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스프레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바르는 데오드란트와 티슈처럼 닦아서 사용하는 데오드란트도 존재하니 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의 두 가지 암내없애는법을 실천한다면 암내가 많이 개선될 것 같습니다. 저의 암내없애는법 알아보기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암내로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