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주변에서 다들 해외로 많이 떠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에 갈때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항공편 중 하나인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항에 갈때 환전한 화폐, 여권 등을 챙기는것도 무척중요하지만 미리미리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고 준비를 한다면 당황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선,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티웨이항공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주소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의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을 확인하려면, 서비스안내 메뉴의 수화물 보내기 밑에 있는 무료수화물, 초과수화물 등에 관한 메뉴를 하나하나 차근차근 확인하면 될 것입니다.






저는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 중 무료수화물 메뉴에 접속해보았습니다. 기내반입 가능한 무료수화물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방 또는 캐리어의 규격, 기내반입 제한 물품 등에 관하여 자세하게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내반입 보관장소도 정해져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좌석에 놓거나 본인 발 밑에 두어서는 안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선반 위나 앞좌석 의자 밑에 보관해야 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 중 자신이 가져가는 물품에 따라서 읽어보고 확인해야 할 것이 더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메뉴를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해서 간단하게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여행을 하는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