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디야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방법


여러 브랜드 커피의 영업시간 소개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커피를 마시고 해당 브랜드의 매장이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디야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디야 커피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는 음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민트초코와 녹차 플랫치노, 자몽 플랫치노를 즐겨 마셨는데 최근 들어서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디야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저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이디야를 검색하였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이디야 커피 홈페이지 주소가 나올 것입니다.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되지만, 홈페이지 주소 바로 아래에 보이는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보다 빠르게 매장별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이디야 홈페이지의 매장안내 화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아래와 같이 매장명 또는 주소를 입력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장명에서 바로 종로3가를 입력하고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였더니 종로3가역 근처에 있는 이디야 매장이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종로3가 매장을 클릭하였더니 해당 매장 이디야 영업시간,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가 나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일 운영시간과 토요일, 일요일 영업시간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매장별로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자세히보기 버튼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자세히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보다 자세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위의 화면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살펴보니 매장위치 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매장위치에 쉽게 해당 매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약속을 잡고 해당 매장에서 만날 경우, 매장위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공유하여 서로 쉽게 이디야 매장에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이디야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돌아다니다가 매장에 들어갈 수도 있겠지만, 집이나 다른 곳에 있을 때에는 해당 매장이 오늘 문을 열었는지, 열었다면 몇시까지인지 확인을 해본 다음에 방문하는 것이 보다 확실하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