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 알아보기


새차를 사는 경우에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을 알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새차이기 때문입니다. 새차는 사고가 한번도 나지 않은 차이기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자동차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를 반드시 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업체에서는 사고가 났던 차량을 무사고 자동차로 속여서 판매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에, 고객이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자동차를 구입한다면 정말 사기를 당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을 통해 조회를 해서 기록이 없다 하더라도 해당 차량이 반드시 무사고라는 보장은 없지만, 이왕이면 해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카히스토리를 검색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했는데요. 그러면 바로 아래에 카히스토리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고 그 밑에 사고이력조회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카히스토리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을 해도 상관없지만, 저희가 알고 싶어하는 것은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이니까 바로 사고이력조회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접속하면 차량번호 또는 차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면 조회하고자 하는 차량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일반조회는 건당 2,200원 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용 때문에 조회하기를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결과물이 어떻게 나올 줄 알고 2,200원이라는 거금을 지불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회하기 바로 밑에 있는 샘플 보고서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조회 결과물 샘플을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샘플 보고서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보고서 중 일부분입니다. 실제 보고서의 내용은 위의 사진보다 많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함에 있어서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