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하다가 종종 짜증나는 순간 중 하나는 바로 이런 오류가 뜨는 경우입니다. 저도 한때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이것 때문에 많이 시달렸던 기억이 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해결방법이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다만, 잘 알려져있고 일반적으로 거의 해결되는 방식에 대해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이러한 오류 같은 경우에는 direct X, java 런타임, C++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기에 이에 대한 지식이 없고 익숙하지 않다면 정말 어렵다고 할 수 있으나, 이러한 문제는 우리만 겪는게 아닌가 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computerbase.de

접속을 한 다음에 오른쪽에 보이는 suche에 all in one runtimes를 입력 후 suchen을 누릅니다. search라는 뜻 같은데 영어가 아니라서 생소했지만 돋보기 모양을 보면 검색이라는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검색하면 해당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눌러서 들어가면 Download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Download를 누르면 Download starten 이라는 마찬가지로 생소한 말이 나옵니다. 해당 항목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용량이 조금 크다 보니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다운이 완료되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실행하면 PC의 상태에 따라 약간의 딜레이가 발생할 수도 있으나, 계속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저처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나와있는 항목이 PC 사용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창이 나오면 Alle에 체크를 하고 왼쪽 아래에 있는 Installieren을 누릅니다. 진행 과정이 모두 끝나면 일단 재부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재부팅이 끝난 다음에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해당 오류가 나왔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이제는 오류가 나지 않을 것입니다. 단, 경우에 따라서 안될 수도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위의 방법으로 해결된다는 것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